고객님을 위해 준비한 오하브의 달콤한 혜택을 소개합니다.
X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도움말 FAQs

도움말 FAQs

도움말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이 파손 또는 오배송 되었어요.
작성자 OHAVE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1-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1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배송 시 제품 파손 또는 주문한 제품이 아닌 다른 제품이 배송 되었다면 판매자가 배송비를 부담하여 교환/반품을 진행해 드립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단, 

- 배송 완료 후 7일이 지난 경우

- 상품을 사용한 경우

- 외부포장 또는 밀봉포장을 훼손하여 사용가치가 현저히 떨어진 경우

- 주문 제품과 함께 제공된 사은품을 사용하거나 분실한 경우

등은 교환/반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