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을 위해 준비한 오하브의 달콤한 혜택을 소개합니다.
X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극심한 환절기 속에서도 살아남는 촉촉, 진정가득 나만의 세럼은 바로 보타닉 바이옴 세럼!!
작성자 김****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2-04-02 05:37: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5





🌱프로 민감러가 리뷰하는 오하브 보타닉바이옴 세럼 찐 리얼후기🌱 


저의 피부는 수분부족형 지성이자💧 


현재 코로나19로 인한 장기화된 마스크 생활 때문에 이마와 티존, 볼과 턱에 좁쌀 여드름과 간간히 화농성 여드름이 생겨 피부가 전체적으로 민감하고, 흉터와 붉은기 또한 심해진 상태입니다. 



🌱 패키지

오하브는 친환경을 고려한 패키지를 사용함으로써 오염된 지구환경이 다시 회복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는 착한 브랜드에요ㅠㅠ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화하고,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하여 환경 보호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답니다. 보타닉 바이옴 세럼은 무광재질의 유리 공병에 담겨있어 제형이 변질되는 것을 막고, 동시에 고급진 느낌까지 잡은 고기능 비건 뷰티에요!



🌱브랜드만의 철칙 3가지

1. 친환경 패키지 사용

여기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바로 진짜 친환경 패키지에요! 요즘 뷰티 트렌드가 환경을 생각하는 쪽으로 방향성이 잡혀있는데, 오하브 또한 비목재 종이(사탕수수) 와 생분해 비닐 파우치, 친환경 스티커, 친형광 테이프리스 택배박스, 콩기름 인쇄 기술을 적용하여 분리수거가 쉽게 될 수 있도록 한점이 정말 좋았어요. 이뿐만 아니라 용기또한 하나하나 재활용과 분리배출이 가능해서 제품 사용후 환경보호까지 실천할 수 있는점이 광장히 메리트가 있는것 같았어요ㅎㅎ 이런 세심한 배려.. 아주 칭찬해👏 


2. 점자 표기

오하브를 믿고 사랑해주는 모든 분들을 위해 한가지도 포기할수 없다는 브랜드의 고집 덕분에 시각장애인분들도 점자 표기를 통해 좋은 성분들을 감각을 통하여 전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정말 다른 브랜드와는 다른 차별성에 감탄했습니다. 


3. 동물 실험 반대

오하브는 동물 실험을 일절 하지 않으며, 모든 원료와 제품에 동물 유래 성분을 철저하게 배제하여 단순 편의를 위해 희생당하는 무고한 생명들의 고통과 환경들을 인식하고, 그런 일들이 발생하지 않도록 반대를 하며 그들의 권리를 보호하는 일에 동참하는 정말 착한 브랜드에요.



🌱 제형

끈적임 없이 살짝 꾸덕하면서 은근 점도가 있는 영양 앰플st에 텍스쳐에요. 피부에 흡수시켰을때 정말 촉촉하면서도 마무리감은 산뜻해서 지금같은 환절기에 사용하기 좋습니다!



🌱 흡수력

아무리 좋은 성분일지라도 흡수율이 안좋다면 무용지물 아니겠어요?? 보타닉 바이옴 세럼은 분자량이 큰 물질도 진피층 깊숙이 침투시니는 "리포좀 기술" 이 적용되어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한 곳까지 흡수시킬수 있도록 작용한다고 합니다. 


저는 보타닉 바이옴 세럼을 주로 피부에 얹고, 2번정도 레이어링을 해줬을때 정말 촉촉하게 흡수되서 좋았어요. 특히 피부에 겉보습막이 형성이 되서 정말 제 피부를 지켜주는 그런 느낌이예요! 무엇보다 흡수력도 굉장히 좋아서, 잔여감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 향

인공향료 및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정제수 대신 고기능 자연유래 추출물의 비율을 높여 "식물성 원료" 가 가지고 있는 본연의 향을 미세하게 느낄수 있어 너무 좋더라구요! 저처럼 민감성인 분들은 향료가 들어간 제품을 사용하면 오히려 알레르기나 트러블을 유발한다고 해요ㅠㅠ 하지만 보타닉 바이옴 세럼은 무향이라 호불호 없이 사용이 가능하답니다ㅎㅎ



🌱 성분

보타닉 바이옴 세럼은 전성분 EWG All 그린등급에 20가지의 피부 걱정성분을 배제한 정말 착한 제품이예요. 


이 제품의 핵심성분 첫 번째 쇠비름(마치현) 발효 추출물은 지상에서 오메가3가 가장 풍부한 식물로 알려져있는데요. 쇠비름의 유효성분과 다량의 천연 보습 인자가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쇠비름의 탄닌 성분이 모공 수렴에 도움을 주어 매끄럽게 피부결을 정돈해준다는 사실! 저또한 세럼 사용 후 모공이 정리되는 느낌을 받았어요ㅎㅎ 


두번째는 신양벚나무열매(타트체리) 추출물은 멜라토닌, 안토시아닌, 비타민A, 티아민 등 7종의 생리활성물질을 가지고있어 건강식으로도 많이 알려진 과일인데요. 활력있는 피부를 위해 비타민A가 약 20배, 베타카로틴이 약 20배가 함유되어 있는 가장 좋은 품종의 타트체리의 생산지인 터키에서 직접 추출물을 공수했다고 합니다. 


이 2가지 성분이 화난 피부를 달래주고, 피부 속 깊이 탄탄히 수분을 채워주어 맑고, 건강한 피부로 집중 케어를 해줘요! 



🌱 저자극

오하브의 전제품은 피부자극테스트에서 0.00의 지수를 받았다고 해요. 기관에서 인정할 정도의 무자극 제품이라고 하니 더욱 믿음이 가네요! 


또한 저처럼 민감성분들은 약산성 제품을 사용하시는게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 할수있는 방법이라고 해요. 


시중에 나와있는 저자극 화장품들을 정말 많이 사용해봤었는데, 시간이 지나면 은근 자극이 느껴지는 경우가 종종 있었어요ㅠㅠ 


하지만 이 제품은 피부의 약산성 pH 밸런스를 맞춰줌으로써 건강한 피부와 가장 근접한 약산성 수소이온농도를 맞춰 피부밸런스를 지속해주는 믿고 쓸수있는 세럼이에요😊 세럼을 사용하는 내내 피부상태가 최악이였음에도 불구하고, 자극없이 사용감이 정말 순해서 깜짝 놀랐었답니다. 



🌱 속건조 개선

보타닉 바이옴 세럼에는 분자 구조부터 남다른 오하브만의 7종 히알루론산 성분과 특허성분인 아쿠아자일이 함유되어 피부 속보습을 촘촘히 채워주고, 밝은 톤을 지켜주는 겉보습까지 무엇하나 빠지지 않는 제품이예요. 


전 수부지 피부여서 스킨케어 제품을 살때 속건조를 얼마나 잘 잡아주는지를 가장 중요하게 보는 사람으로써 이 제품은 정말 촉촉하고, 사용후 피부결이 매끈매끈 깐달걀처럼 유지되요! 히알루론산이 들어간 제품은 잘못하면 베이스 단계에서 밀림현상이 발생하기도 하는데 이 제품은 베이스 제품과도 시너지가 잘 맞더라구요ㅎㅎ 


속건조가 시급한 피부는 진짜 꼭 써보세요!!

보타닉 바이옴 세럼만 바르고도 당기거나, 건조하다는 느낌은 전혀 못 받았을 정도로 촉촉하고, 마무리감도 산뜻해서 끈적이는거 싫어하시는분들도 편하게 사용하실 것 같습니다.



🌱 진정과 피부결 개선

이 세럼에는 강력한 자연 황산화제인 "멜라토닌과 아스타잔틴" 이 함유되어 콜라겐 분해와 세포의 손상을 막는데 도움을 주고, 피부세포의 손상을 방지하는데 탁월한 효능이 있는 성분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평소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서 트러블과 흉터때문에 스트레스를 정말 많이 받았었는데 이 세럼를 사용한 이후부터는 그런 고민을 하지않게 되었는데요. 


2/1 화장솜에 세럼을 듬뿍 젹서 울긋불긋 예민해진 피부에 5~10분 정도 얹어놓으면 고민부위가 쏙-하고 들어가요!! 그만큼 진정에 탁월하다는거겠죠??

진정에 정말 진심인 제가 걱정없이 너무 잘 사용한만큼, 진짜 프로 민감러분들께 강추드립니다ㅜㅠ!! 


또 제가 재구매의사가 가장 높았던 이유는 바로 속광🌟 요거 진짜 요물입니다.. 여러분ㅠㅠㅠ 

보타닉 바이옴 세럼을 몇 주간 사용하면서 난생 처음으로

속광이 이런거구나.. 라는 느낌을 처음 받아봤어요! 


요즘 환절기여서 피부결 푸석푸석해지고, 베이스 다 뜨고 난리도 아니였는데 보타닉 바이옴 토너로 가볍게 피부결을 정돈해주고, 보타닉 바이옴 세럼을 2번 레이어링해주면 진짜 피부 속부터 광이 올라와요..! 


진짜 말로만 듣던 연예인 물광피부.. 이젠 부럽지않아요😆 제품을 지금까지 꾸준히 사용하고있는데, 지금은 속건조는 물론이고, 피부결까지 개선되어서 너무 만족하고있는 제품입니다ㅎㅎ



첨부파일 beauty_20220402053008.jpg , beauty_20220402053008.jpg , beauty_20220402053137_mh1648845211180.jpg , beauty_20220402053203.jpg , beauty_20220402053228.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96 오하브 보타닉바이옴 세럼 앰플 비건세럼 약산성 저자극 순한 비건화장품 만족 HIT 네**** 2022-08-09 04:00:11 175
184 오하브 보타닉바이옴 세럼 앰플 비건세럼 약산성 저자극 순한 비건화장품 만족 HIT 네**** 2022-05-28 05:30:39 168
153 오하브 보타닉바이옴 세럼 앰플 비건세럼 약산성 저자극 순한 비건화장품 만족 HIT 네**** 2022-05-24 04:02:29 162
148 오하브 보타닉바이옴 세럼 앰플 비건세럼 약산성 저자극 순한 비건화장품 만족 HIT 네**** 2022-05-24 02:30:50 166
145 오하브 보타닉바이옴 세럼 앰플 비건세럼 약산성 저자극 순한 비건화장품 만족 HIT 네**** 2022-05-23 02:29:07 1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