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을 위해 준비한 오하브의 달콤한 혜택을 소개합니다.
X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새소색 및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비건화장품 오하브, 더현대 비클린 '고기능비건' 팝업스토어 운영
작성자 OHAVE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4-20 10:54:3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00

㈜유나이티드앤글로벌이 자사의 고기능비건 클린뷰티 브랜드 ‘오하브’의 팝업 스토어를 지난 15일부터 3일간 더 현대 서울 지하 2층 비클린에서 오픈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는 보타닉바이옴 스킨케어 라인과 아침용, 저녁용 약산성 비건 페이셜 바, 보습, 진정용 비건 마스크 시트 등을 비클린 독점 가격으로 판매하며, 방문한 고객들에게 다양하게 준비한 기획 증정 선물들도 제공할 예정이다.


오하브 김선태 대표는 “지난 3월 더현대 서울 비클린 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후 많은 분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이번에 팝업 스토어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더현대 서울 뿐 아니라 판교와 목동 등 더 많은 지점에서 고객들을 만나뵐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이달 새로 출시한 오하브의 보타닉바이옴 크림은 식물유래 성분을 바탕으로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효모유래 콜라겐, 비동물성 성장인자로 만든 TGF-β 콜라겐 부스터 펩타이드 등 최신 피부과학의 성과를 접목한 고기능 프리미엄 비건 크림이다.


한편, 오하브의 비거니즘과 클린뷰티 정신을 활발히 알려 온 오하브 서포터즈 1기의 활동이 3개월의 대장정을 끝으로 종료된다.


 

오하브의 서포터즈 1기는 비건에 대한 관심 고취를 위한 비건 전시회 참가, 비건요리를 직접 만들어 먹어보는 비건 쿠킹 챌린지, 동네를 산책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 화장품 유해성분과 클린뷰티를 공부해 보는 시간 등 미션을 수행함으로써 환경과 공동체를 위한 지속가능한 지구를 위한 작은 실천을 활발히 해왔다.


오하브 관계자는 “오하브가 이번 서포터즈 1기의 열정적인 관심과 애정으로 비건뷰티에 관심있는 국내외의 많은 고객들로부터 지지를 확보하고 있다”며 “이번 비클린 팝업 스토어를 진행할 수 있었던 것도 서포터즈가 준 자신감 때문”이라고 자사 서포터즈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출처 : 뉴스인(http://www.newsin.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